AS신청
01
AS 신청 안내
SPECTRA GUIDE
스펙트라에서 구입한 상품의 AS신청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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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스펙트라는 육아에
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,
접수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
있습니다. -
02
전동식 유축기와 젖병소독기
제품에 한해, AS기간동안
사용하실 대용품발송
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- 무상보증기간
- 대용품 발송 관련 배송비는
자사부담으로 처리
- 무상보증기간 이후
- 대용품 발송 관련 배송비는
고객의 부담으로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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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제품의 점검 이후,
기재해주신 주소로
제품이 발송됩니다.- 잘못된 정보입력으로 인한
오배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잘못된 정보입력으로 인한
-
04
단, 제품상태 확인 후 수리과정에서
비용이 발생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,
먼저 유선안내를 드립니다.
통화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
서비스진행 및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.
02
AS 절차 안내
SPECTRA PROCESS
스펙트라에서 구입한 상품의 AS발송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
AS 발송 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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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
- 고객
- AS 신청하기
(접수마감 PM04:3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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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
- 자사
- 택배접수 대행
안내문자 발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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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
- 자사
- AS 제품 입고 후
서비스 진행
-
STEP 04
- 자사
- 서비스내용
안내연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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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5
- 자사
- AS제품 출고
- · 제품발송 및 입고는 롯데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며, 배송상태 확인은 롯데택배 사이트를 통해 가능합니다.
- · 접수문자 수신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택배회수가 안되는 경우, 고객센터(070-5228-0983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AS 발송 절차(대용품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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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
- 고객
- AS 및 대용품 신청하기
(접수마감 PM04:3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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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
- 자사
- 대용품의 선출고 및
AS입고접수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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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
- 자사
- 택배접수 대행 후
안내문자 발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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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4
- 고객
- 대용품과 AS제품의
맞교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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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7
- 고객
- 대용품과 AS제품의
맞교환
-
STEP 06
- 자사
- 서비스 내용
안내연락
-
STEP 05
- 자사
- AS 제품 입고 후
서비스 진행
- · 택배사의 사정으로 맞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이 경우, 기사님에게 맞교환 예정이라고 말씀해주세요.
- · 유진메디케어의 제품발송 및 입고는 롯데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며, 배송상태 확인은 롯데택배 사이트를 통해 가능합니다.
- · 접수문자 수신후 3일 이내 택배회수가 안되는 경우, 고객센터(070-5228-0983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